본문 바로가기

2011/05

(3)
갤럭시s와 갤럭시s2 속도 비교 (quadrant) 갤럭시s2와 갤럭시s(진저브레드+테그라크 윈낸드+테그라크 오버클럭 1.25Ghz) 쿼드란트 점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. 갤럭시s2는 순정 상태이며 갤럭시s는 위에서 언급한 대로 패치를 한 상태입니다. 쿼드란트 점수는 차이가 있지만 체감 속도는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군요. 정말 테그라크 패치의 위력은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했습니다. 왼쪽이 갤럭시s2, 오른쪽이 갤럭시s 입니다.
친절한 리얼센스씨^^ 블로그에 리얼센스를 달고 처음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았습니다.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 운영해 오다 알 수 없은 이유로 계정 정지를 당한 이후에 리얼센스를 대안으로 택했었는데, 거대 기업 구글과는 달리 블로거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친절한 태도에 갈수록 더 호감을 가지게 되네요. 저의 경우에는 구글 애드센스를 달았을 때와 비교해 광고 수익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. 워낙 광고 수익 자체가 미미하기도 하고요.^^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수익금을 지급받을 계좌 번호를 등록하고, 신분증과 통장 사본 이미지를 올리면 은행에 가지 않아도 편하게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친절하게도~~ 수익금이 지급되었다는 문자 메시지까지 보내 주더군요. 토종 기업 리얼센스의 발전은 분명 블로거들에게는 좋은 ..
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+ 테그라크 윈낸드 모드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 저는 어제 kies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. 몇 가지 기능상의 개선이 있다고는 합니다만, 제 경우에는 크게 와 닿지는 않는군요. 하지만 체감 속도는 확연히 개선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. (기능상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.) http://272it.com/10109274205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이후 실시한 벤치마킹 값을 소개합니다. 진저브레드 + 테그라크 윈내드 패치 설치한 상태의 값입니다. 테그라크 오버클럭 앱이 아직 진저브레드 용으로 나오지 않아서 설치하지 않았는데도 쿼드란드 2450대까지 나오는군요. 다음 주 정도에 테그라크 오버클럭이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 업그레이드되고 나면 설치하고 다시 한 ..